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이 문화를 사랑한 방식

[전시공지] 한국힙합 공연사진전 RE:PLAY by Heigraphy

by Heigraphy 2017. 8. 11.
반응형

'내가 다녀온 공연을 사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면?’


  한국힙합의 싹이 트는 공간에서 진행되는 본 사진전은 관객석에서부터 오랜 기간 사진을 찍어온 한국힙합의 팬인 작가 Heigraphy가 직접 다녀온 공연에서 찍은 사진들로 이루어진다. RE:PLAY라는 이름의 이번 전시는, 사진을 보며 감상자로 하여금 지난 공연의 기억을 다시 재생(Replay)시키며, 한편으로는 작가가 아티스트들의 공연에 리스펙하는 의미를 담아 시각적 기록물로 응답(Reply)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시를 찾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해당 공연에서의 즐거움을 다시금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혹은 아직 가보지 못한 공연이라면 그 즐거움을 짐작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전시 정보]
The Ugly Juntion Exhibition Vol.8
RE:PLAY by Heigraphy
기간: 8월 15일(화)~9월 17일(일) (각종 행사일에 개방)
장소: 어글리정션(마포구 신수동 255-2)
💡전시 오프닝: 8월 15일 단 하루! 전시공간으로써 어글리정션 개방 (오후 12시-18시)
- 입장료: 무료
- 상시 오픈이 아닌 공간이기에, 온전히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유일한 날인 8월 15일에 방문한 방문객들을 위해 음료와 간식이 제공됩니다.
-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스티커를 나눠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사진전으로 인사드리게 된 Heigraphy(하이그래피)입니다. 7월 초부터 준비하기 시작했던 저의 첫 사진전을 이제야 발표합니다! 저를 아시는 분들, 어글리정션을 아시는 분들, 공연 좀 본다 하는 공연장 지킴이 분들, 한국힙합을 좋아하는 모든 분들, RE:PLAY에서 만나요! :)

 

 

Copyright ⓒ 2017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