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2017/074

[합정 맛집] 라멘집 도장깨기 중 드디어 찾은 인생 라멘, 오레노라멘 얼마 전까지만 해도 라멘집 도장깨기에 꽤 열을 올렸었는데 이 라멘집에서 한그릇 먹어본 뒤 이제 도장깨기 안 한다. 다른 집 라멘이 맛있게 느껴지지 않거든요... 지난 달에 힙플쇼 보러 갔던 날 간 곳인데 그 뒤로 라멘 입맛을 잃어서 뭐가 문제인지 몰랐던 중 여기 다시 한 번 가보고 깨달음. 여기 라멘 맛을 알아버려서 다른 집 라멘이 맛있게 안 느껴지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정말 초초초초초강추하는 맛집! 합정에서도 조금 한적한 곳에 위치한 곳. 번화가도 아니고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있는 오레노라멘. 아래, 위층으로는 또 다른 가게인 것 같고, 중간 한 층만 오레노라멘이라 공간이 크지는 않다. 구석진 곳에 숨어있는 것 같아 보여도 평소에 웨이팅도 있고, 수량이 떨어지면 해당 메뉴는 주문.. 2017. 7. 15.
[공연후기] 발아발아발아밤! The Ugly Junction Live(TUJL) 발아21 with MINOS 170702 요즘 어글리정션 참 자주 가네! 요즘은 그냥 기성래퍼 공연 외에 이런 아마추어와 프로의 경계에 있는 뮤지션의 공연을 갈 땐 많은 거 생각 안 하고 딱 한 명 보고 감. "라인업에 이 사람이 있어? 가봐야지. 여기서 나는 이 사람만 건져와도 만족할 거야." 그렇게 다녀온 발아 21. 장소는 당연히 어글리정션. (마포구 신수동 255-2) 이날의 라인업은 Dreamer(발아20 장원), TOMSSON, Bruno Champman, 3RACHA, #zzuno だいすき!, SHOST, Roocent 호스트MC FANA 게스트MC MINOS DJ Dolphin 크 짱짱하다 짱짱해! 나는 여기서 쌰-호(SHOST) 보러+언니들이랑 을밀대 먹으러 감. 사진은 올리지 않겠으나 일단 을밀대 매우 성공적이었구.. 2017. 7. 11.
태국 방콕/치앙마이 여행 :: 07 점심에는 풋마사지(foot massage) 이 여행기를 처음부터 읽은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나를 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게 한 이유 중 8할은 빈지노(Beenzino)의 'We are going to'라는 노래가 차지했었기에, 노래에 나온 가사들을 다 해보고 싶었다. "아침식사는 열대과일로, 점심에는 풋마사지(foot massage). Time to go to 카오산로드, 우린 툭툭카를 불러서 가!" 이런 것들. 그 중에 이번 여행기에 해당하는 구절은 "점심에는 풋마사지(foot massage)"이다. 사실 노래 때문만은 아니고, 점심에 밖을 돌아다닐 만한 날씨가 아니었기 때문에 이 타이밍쯤 실내에서 마사지를 받으면 참 좋겠다고 생각을 하던 참이었다.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카오산로드 근처에 있는 마사지 가게를 찾았는데, 지도에서 알려준 곳과는 다.. 2017. 7. 7.
연휴 맞이 전주·순천 여행 :: 02 완산골게스트하우스, 남부시장, 청년몰, 전동성당 오늘 게시물 부제: 전국의 사람들이 전주로 몰린 게 틀림없어. 전주여행에서 우리가 선택한 숙소는 '완산골 게스트하우스'였다. 친구가 지난 두 번의 전주 방문 때 묵었는데 좋았다며, 이번에도 이곳을 알아보았고, 나도 그냥 친구를 믿고 예약하자고 했다. 도착하고 보니, 겉보기에는 정체불명의(?) 회색 건물에 있어서 입구에 들어갈 때까지도 사실 기대를 크게 하지 않았다. 건물의 외관 자체가 내가 생각하는 '숙소'의 이미지와는 많이 달랐기에 조금 당황했던 것도 사실이다. 그런데 막상 들어와보니 생각보다 아늑했다. 목재 장판과 창문 덕분인지 밖에서 본 칙칙한(?) 느낌과는 거리가 있었고, 한옥마을 숙소 부럽지 않은 공간이었다. 공용공간. 전자레인지와 정수기 등등이 구비되어 있고, 식탁도 한가운데 비치되어 있는데,.. 2017. 7.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