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Today different from yesterday

엽서만들기 3. 엽서사진 공개!(2) 본문

프로젝트/01 엽서만들기

엽서만들기 3. 엽서사진 공개!(2)

Heigraphy 2015. 11. 26. 06:39

(2015.09.12)

 

현재는 외국 친구들에게 보낼 편지 하나하나 쓰는 중..

다음 주 월요일에는 전부 발송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정말 ㅠㅡㅠ

나머지 엽서사진을 올리고 그 다음에는 엽서주문, 정리 및 발송준비, 발송 이런 순서로 프로젝트의 마무리를 올릴 수 있을 것 같다.

한 한달쯤 지나서는 친구들로부터 잘 받았다는 후기가 들려오면 그걸로 또 찾아올 수도 있고.

어쨌든 지금은 어제 올렸던 엽서사진의 나머지를 올려보는 걸로.

 

▲ 한옥의 문고리 ▲ 반포대교 (원래는 무지개분수를 찍으려 했었으나 분수가 나온 사진은 맘에 들게 찍힌게 없어서 실패.. 또르르)

 

▲ 부산 시민공원에서 ▲ 북촌 한옥마을

 

▲ 광화문에 있는 세종대왕상 ▲ 장독대

 

▲ 서울 야경

  엽서에 사용된 사진들은 전부 서울과 부산에서 찍은 것들이다. 개인적으로 서울 부산 홍보대사 못지 않다고 생각한다..ㅎㅎㅎㅎ 한국 지인들로부터 외국 친구들이 이 사진들 보면 한국이 엄청 예쁘고 살기 좋은 곳인 줄 알겠다는 말도 참 많이 들었다. ㅎㅎ 그러게.. 너무 예쁜 면만 보여주나..ㅎㅎ 심지어 사실 저 사진들 중에서 딱히 사람들이 많이 찾는 포인트는 아니지만 오로지 사진 잘 나오니까 찾아간 곳도 많은데. 특히 야경 찍은 곳들. 나중에 혹시 진짜로 한국 놀러와서 내가 여기저기 안내해주게 되면 약간은 난감할 수도ㅎㅎ 오기나 했으면 좋겠네 그 전에. 그리고 부산 사진은 내가 다시 봐도 다시 가고싶다ㅠㅠ 애증의 부산. 서울 사진은 찍느라 고생했어서 당분간 다시 안가고 싶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은 놀면서 찍은 거라 다시 가고 싶다. 외국 친구들도 내 엽서 받고 이런 기분이었으면 좋겠다! 간접적으로나마 한국을 여행하는 기분을 내면서 진짜로 오고 싶어지는 마음이 드는 것! 친구들이 실물을 받고 들려줄 반응이 벌써 기대된다.




Copyright ⓒ 2015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사진의 무단사용 및 도용을 엄금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
Prev 1 2 3 4 5 6 7 8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