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이 문화를 사랑한 방식

[공연후기] EBS SPACE 공감-허클베리피(Huckleberry P), 즐기는 자

by Heigraphy 2016. 7. 12.
반응형

지난 6월 27, 28일 헉피님의 EBS 스페이스 공감 무대를 보고 왔다.

하루는 공연, 하루는 녹화 해서 총 이틀동안 공연을 했었는데

같이 가기로 한 지인과 각각 1인 2매씩을 신청해서

나는 월요일, 지인은 화요일이 당첨되어

무려 이틀 연속으로 헉피님의 공연을 보는 영광을!!!!!!!!!

신청하면서도 '각각 다른 날 당첨돼서 이틀 다 가면 대박이겠다' 했는데

그것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크

 

공감 지도는 이제 첨부 안하겠음..

매봉역 3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보이는 EBS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당.

 

 

▲ 티켓과 리플렛

월요일에 받은 티켓과 리플렛.

허클베리피 편 포함 올해 벌써 공감을 5번이나 보았고,

그 중에서도 이날 가장 빨리 도착을 했는데 (6시 15분쯤?)

사람들이 가장 많았고, 빨리 왔다.

(내 뒤에도 사람이 금방금방 줄을 섰음)

 

매번 7시쯤 천천히 가곤 해서 몰랐는데

공감 티켓부스 오픈이 6시 30분인 것도 이날 처음 알았다.

처음으로 티켓부스 오픈시간보다도 일찍 간 날..

공감은 스케줄이 이틀이 있다면 첫째날은 녹화 없이 공연만 해서

앞자리에 서도 카메라에 잡힐 걱정이 전혀 없는데,

허클베리피 공연이니까 앞자리에 서서 미친듯이 놀고 싶어서...ㅎㅎ

 

 

▲ 리플렛

EBS 스페이스 공감 허클베리피 편의 타이틀은 '즐기는 자'인데

개인적으로 [점] 음감회도 다녀오고, 힙플라디오도 보고 헉피님의 생각을 좀 들어본 사람으로서

이 타이틀이 [gOld]를 발매했을 때의 헉피님이라면 모를까

[점]을 발매한 지금의 헉피님과는 조금 다른 바이브가 아닌가 싶다.

그래서 신청할 때도 그 얘기를 썼는데,

공연에서 헉피님도 비슷한 얘기를 직접 언급하셨다.

 

오늘도 자세한 후기는 숨김으로 적어보는 걸로!

 

 

 

▲ 싸인 받는 중

첫째날 싸인 받을 때ㅋㅋㅋ

페이데이 때 받았던 모자를 쓰고 갔다.

그러고보니 둘째날 공연 중에 이 모자 나눠주시기도 함ㅋㅋㅋ

우린 둘째날 아예 맨 뒤에 가서 노느라 모자는 손가락 근처에도 못 닿아봤지만..ㅋㅋㅋㅜㅜ

 

이날 싸인 때 조금 아쉬웠던 건 제공되는 종이에만 싸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신 것ㅠㅠ

[gOld]와 [Her]에 각각 월, 화요일날 싸인 받으려고 챙겨갔는데

약간 아쉬웠다ㅠㅠ

그래서 둘째날은 혹시 모르니 맨 마지막에 싸인 받아보자 하고 마지막에 줄 섬.

근데 알고보니 앨범에는 해주시는 거였음..

그래서 [gOld]엔 이름 적어달라고 하고, [Her]엔 싸인 받음. 오예!

첫째날 싸인 받은 종이는 고이고이 방에다 붙여놓음.

 

둘째날 마지막에 싸인 받느라 좀 늦게까지 있었는데

하이라이트 측에서 가져온 [Her]이 이날 완판되었다ㅋㅋㅋㅋㅋ

공감 뒤풀이 비용은 버셨다며ㅋㅋㅋㅋㅋ

내가 다 뿌듯!!! 

 

 

▲ 하이라이트 전구 볼캡

이튿날도 쓰고 갔다.

이틀 동안 공통된 아이템을 하고 가면 뭔가 기억해주시지 않을까 하는 맘에.. 허허.

이튿날 공연 때 뿌린 모자도 이거였음!

 

 

▲ 냉면으로 마무리

둘째날 공연 끝나고 너무 배고파서 냉면 한그릇 흡입 하고 들어감ㅋㅋㅋㅋㅋ

헉피님이 냉면 좋아하기도 하고, 공연 보느라 너무 지치고 더워서 생각난 음식인데

평양냉면집이 문을 닫아서 옆 가게에서 함흥냉면으로 마무리.

좋은 이틀이었다!

 

개인적으로는 '분신'을 누구와 함께 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공감에서 헉피님의 공연을 누구와 함께 본 게 처음이었다.

근데 둘이어서 더 재밌었다는 생각이 들더라.

같이 간 지인이 공연에서 정말 잘 노는 분이기도 했고,

이틀 다 끝나고 둘 다 엄청 녹초가 됐는데

상대방 모습 보면서 내가 지금 저런 모습이려나 싶은 맘에

많이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공연 얘기 하면서 뭐 먹을 사람도 있고!

여러 가지로 좋았다.

분신 가세요, 여러분. 두 번 가세요. 친구랑 가세요.

 

 

오늘도 빠지지 않는 공감 정보

EBS 스페이스 공감 허클베리피편은

7월 21일 목요일 오전 12시 10분에 방영될 예정이며,

공감에 나오는 허클베리피의 이야기가 더 궁금한 분들은

http://www.ebs.co.kr/space/broadcast/4084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Copyright ⓒ 2016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