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이 문화를 사랑한 방식

[공연후기] Street Rap Shit! SRS2015 서울 (2)-ADV, Jerry.k, Deepflow(+넉살) 공연

by Heigraphy 2015. 11. 29.
반응형

(2015.10.25. 이 글은 N포털 블로그에 올렸던 글을 약간의 수정을 거쳐 옮겨온 글입니다.)

 

 

SRS2015 서울 챔피언 선발이 끝나고 랩퍼들의 공연이 있었다. ADV뿐 아니라 제리케이와 딥플로우도 게스트로 SRS2015 서울 공연에 서주셨다.

 

먼저 제리케이!

 

틀림없는 땀쟁이.jpg

아니 이거 일주일 됐다고 이날 뭐 부르셨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하나 확실하게 기억하는 건 다뻥이야!!!!!!!!! SRS 배틀 때부터 나는 무대 뒤편에서 계속 지켜봤는데 제사장님 랩할 때 뒤에서 더블링을 어찌나 쳤는지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마왕님 노래 열창


 

그 다음엔 전하 jjk 및 adv의 무대

수염을 미셨다.jpg

 

 

 

 

서출구와 함께.jpg

 

 

초록색 옷 입은 분은 루피!

 

 

올티도 함께 했고

 

 

뒤에서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다하시던 DJ Kendrickx. 디제이의 역할도 관중들에게 좀 더 조명받았으면!

 

 

 

팔드로와 기타세션

 

 

다시 jjk님과 루피님이 나온 뒤엔

 

 

게스트 딥플로우님!!!!!!! 딥볶이 다 팔고 무대로 오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님도 나타남 예고도 없이 ㅠㅡㅠ 작두 불러줬다. 올해 작두 라이브 진짜 많이 들었다b

 

 

VMC

 

 

익살스런 표정의 넉살

딥플로우님이랑 한 3~4곡 하고

 

 

다시 ADV의 무대!

 

 

 

 

즈언하 jjk님이 공연하는 동안 뒤에서 열심히 더블링 쳐준 올티님.

 

 

 

 

ADV는 영상 하나 올려야겠다!

SRS 및 ADV의 바이브는 이 한 곡으로 설명 가능.


JJK-360도(remix)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상이라 15초짜리

 

 

크 리스펙 JJK

 

 

 

모자에 새겨진 '走'가 인상적이다. 달려달려달려 난 몇바퀴! 서출구 사진으로 SRS2015 서울편의 포스팅을 마무리 해야겠다.




P.S. 1

SRS2015 서울 이후에 <SRS 2015>라는 제목으로 SRS 주제곡이 발매되기도 했으니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찾아서 들어보시길! JJK, 루피, 올티, 서출구, DJ Kendrickx가 참여한 곡이고, 이 한 곡이면 SRS2015 설명 끝!


P.S. 2

모처럼 사진도 많이 찍고 제대로 즐긴 공연이었다. 아니, ADV의 표현에 따르면 이건 공연이 아닌 움직임! 앞으로의 ADV의 행보에도 응원을 보내고 싶다.

Respect ADV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