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발길 닿는 곳

[상수 맥주/맛집] 좋은 음악, 힙한 분위기에서 맥주 한 잔! 리듬호프

by Heigraphy 2017. 9. 21.
반응형

안녕! 오랜만에 블로그 돌아왔숩니당

7월 중순부터 9월 초까지 나름대로 삶에서의 중요한 일들을 해치우느라(?) 블로그를 거의 두 달 간 놀렸다가

하나씩 하나씩 차근차근 처리하고 드디어 블로그 컴백~

(9월 초에 끝났는데 중순에 돌아온 건 나의 게으름탓^.ㅜ)

 

이 블로그에 올라오는 글이 늘 그렇다시피

공연 공연 공연 여행 여행 여행 여행

아주 많이 밀려있지만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부담없는 게시물부터 써보고자~

 

상수 리듬호프를 소개합니당

 

 

상수와 합정 사이 롤링홀 옆골목!

 

 

 

리듬호프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손모양~

실제로 도끼님이 자주 하는 손모양으로,

레츠기릿 외쳐야 할 것 같음ㅋㅋㅋㅋㅋ

위에는 플라밍고 튜브들이~

 

 

 

메뉴들.

좀 의외였던 건 맥주가 딱 두 종류밖에 없었다는 것.

맥스와 산미구엘 생맥주뿐~

메뉴는 퀘사디아 3종류와 그 외 맥주랑 참 잘 어울릴 것 같은 안주들.

메뉴가 생각보다 단촐해서 조금 놀랐다.

 

 

 

'블랙뮤직펍'이라는 별명에 맞게 벽면 한쪽에는 각종 힙합 및 알앤비의 LP들이 걸려있었다.

사실 나는 외힙알못이라 봐도 잘 모름...^.ㅠ

물론 가게 BGM으로도 계속 힙합 및 알앤비가 나왔다.

음악들이 워낙 다 리드미컬하다보니 앉아있으면서도 그냥 절로 흥이 남~

음악과 조명 덕분에 가게 분위기가 참 좋았다.

 

 

 

이거_정말_슈프림일까?.jpg

 

 

 

 

좌석은 야외 테라스 테이블까지 하면 적진 않은 편.

요즘 같은 날씨, 테라스에서 맥주 한 잔 하기 참 좋음~

테라스 있는 펍 가려고 리듬호프 간 적도 있다.

 

 

 

카운터와 주방도 온통 슈프림슈프림슈프림ㅋㅋㅋ

 

 

 

우리는 산미구엘 생맥주(\5,000)를 시킴!

맥주도 그렇게 비싸지 않다.

 

 

 

 

이어서 등장한 새우 퀘사디아(\14,000)

어두워서 잘 안 보이네ㅜ^ㅜ

 

 

 

그래서 플래시도 터뜨리고

사진 좀 잘 찍어보자고 난리난리ㅋㅋㅋㅋㅋ

오동통 새우와 속을 메운 치즈가 보이시는지?!

나름 실하고 맛도 좋았던 퀘사디아!

 

 

 

 

퀘사디아 나오기 전에 이미 맥주 몇 모금 하고

본격 먹을 준비~

우리는 저녁을 먹고 간 거였는데, 이렇게 먹고 배불렀음!

식사를 두 번 한 기분..ㅎㅎ

 

가격도 비싸지 않고, 음악과도 분위기도 참 좋고

요즘 같은 날씨에 야외 테라스 즐기기 딱 좋은,

이렇게 좋은 곳을 왜 이제야 갔을까 싶을 정도 ^.~

아마 앞으로 상수에 가면 종종 찾아가지 않을까 싶음.

맛있고 즐거웠던 시간!

 

 

Copyright ⓒ 2017 Heigrpa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