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발길 닿는 곳

[홍대 맛집] 김치나베와 돈가스가 맛있는 곳, 홍대 가츠시

by Heigraphy 2016. 3. 25.
반응형

아는 사람은 아는, '비프리 김치나베'로 유명한 이곳.

14년도였나? 헉피와 비프리가 힙플라디오 DJ였던 시절

비프리가 본인 인스타에 김치나베 사진을 올렸는데,

그게 새 곡 홍보게시물보다 거의 2배에 가까운 라이크를 받아서

그럴 거면 자기 왜 팔로우 하냐고 한탄했던 그 김치나베를 파는 곳ㅋㅋㅋㅋㅋㅋㅋ

(그 라디오 이후 비프리 인스타그램에서 두어번 정도 더 이곳이 올라왔고

결국 아는 사람은 아는 가게가 되었다ㅋㅋㅋㅋㅋ)

 

위치는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중간쯤 되는 곳.

지하철역에서 그닥 가까운 곳은 아니고, 번화가도 아니라

정말 아는 사람만 가는 곳인 것 같은 느낌. 

 

 

 저녁 먹으러 갔던 거라 주변이 어둡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반~오후 11시이며

그 사이에 오후 3시 반~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주문은 오후 10시 반까지 받는다.

 

 

 

일단 가격이 매우 저렴한 이곳. 

제일 저렴한 게 6,000원부터 시작하고 8,000원이면 모든 식사류를 먹어볼 수 있다.

안주류도 저렴해서 12,000원이면 먹을 수 있고!

 

참고로 내부는 거의 좌식이고, 테이블도 두 개 정도 있긴 하다.

그러나 일단 가게로 들어가려면 신발을 벗어야 하기 때문에 테이블도 신발을 벗어야 함.

공간이 꽤 넓고 테이블도 넉넉한 편이다.

 

돈까스 니꼬미 우동

'니꼬미'가 정확히 뭔지 모르겠지만

돈가스를 넣고 매콤하게 끓인 우동이다.

공기밥도 같이 나오는게 특징인 듯.

맛을 뭐라고 설명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얼큰하고 좋았다.

입에 불날 정도로 매운 맛은 아니고, 적당히 맵다.

국물에 적셔진 돈가스 건져먹는 맛도 나름 좋았다.

 

다만 한가지 아쉬웠던 건 우동 면이 너무 툭툭 끊어졌다는 것ㅠㅠ 

 

 이게 그 유명한 돈까스 김치나베(a.k.a. 비프리 김치나베)!

치즈도 정말 듬뿍듬뿍 들어가 있고

딱 보기엔 돈가스가 너무 적은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먹다보면 굉장히 배부름ㅋㅋㅋㅋ

 

김치가 들어가서 위에 우동이랑은 당연히 다르게 매운 맛.

 돌솥에 나와서 먹는 동안에도 계속 뜨거우니 주의할 것!

 

돈까스 니꼬미 우동이든, 돈까스 김치나베든 원래 뭐에 적셔진 돈까스 잘 안 먹었는데(돈까스의 바삭한 식감을 못즐기니까) 가츠시에선 먹는다.

 

이건 예전에 갔을 때 먹었던 등심 돈까스.

가장 기본이 되는 돈가스도 두툼하니 맛있다.

기본적으로 돈가스가 맛있어서 이를 응용한 다른 응용 음식들도 맛있는거 아닌가 싶음.

 

가성비 정말 좋은 가츠시.

홍대에 다섯 번 갈 때 한 번은 들르는 듯.

이미 내 맘속의 맛집.

 

 

Copyright ⓒ 2016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