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이 문화를 사랑한 방식

[공연후기] EBS SPACE 공감-제리케이(Jerry.k), 세상을 겨냥한 마이크

by Heigraphy 2016. 5. 8.
반응형

올해 벌써 3번째 공감!

이번에도 어김없이 (해쉬택)3호선매봉역

 

이날은 사정이 있어서 7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매봉역까지 가는 내내 3호선이 한 치의 틈도 없이 지옥철이었다..

앞으론 일찍일찍 다녀야겠다ㅜㅜ

 

 

 생각해보면 벅와일즈편 다녀온 지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정확히 일주일만에 또 온 공감!

공연은 스탠딩으로 진행됐다. 예이!

 

 

 이날의 셋리스트와 출연진.

제리케이님 노래 중에는

'You're Not A Man', 'No More Heroes', 'No Role Models'를 라이브로 처음 듣는 거였다.

순서만 조금 다르고 skit만 빠졌을 뿐, [감정노동]에 실린 모든 곡들을 부르시는 셋리스트.

거기에 플러스 알파로 '둘만 아는 말투'까지.

알차다 알차!

 

이번에도 역시 숨김으로 적어보는 공감 후기

 

 

 

끝나고 어김없이 이어졌던 음반판매 및 싸인회.

 

 

위에 적었다시피 나는 이날 바로 던말릭(Don Malik)의 [Tribeast]를 샀다.

싸인도 겉표지에다가 큼직하게 받아버림

(말릭이 "겉에 해줄까요, 안에 해줄까요" 했을 때 내가 겉에 해달라 해놓고 받고 나서는 사실 안쪽에 받을 걸 살짝 후회함.. 다른 거랑 문대다가 지워지면 어떡해.. 그리고 아트웍 가려진게 좀 아쉬워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도 누군가 자신의 '음반'을 산 거에 좋아하는게 보였던 말릭ㅎㅎ

 

 

 

슬릭님과 리코님 싸인은 공감 프로그램북에!

두 분 다 싸인 참 오랜만이네요

 

 

제사장님(a.k.a. 제리케이, Jerry.k, 마왕) 싸인은 미리 가져간 [마왕]과 [Truself] CD에 받았다.

전부터 제사장님 공연 그렇게 보러 다녔으면서도 왜 싸인을 안받았지 싶은 생각에

요즘 제사장님 음반 하나 둘 싸인반 만들어가는 중.

4집가수 제리케이님 음반 10장 중 7장 소유하고 있는 팬임 이래봬도ㅎ

(없는 3장은 로퀜스 앨범 두 장과 금방 품절된 걸로 알고 있는 연애담1..)

 

 

마지막으로 또 공감 정보 적어보자면

EBS 스페이스 공감 제리케이편은

5월 26일 목요일 오전 1시 5분에 방영될 예정이며,

공감에 나오는 제리케이의 이야기가 더 궁금한 분들은

http://www.ebs.co.kr/space/program/4022

여기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이쯤 되면 공감 홍보 역할도 톡톡히 하는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