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발길 닿는 곳

[서울 상수] 더피자보이즈 THE PIZZA BOYZ 합정본점(상수)

by Heigraphy 2022. 4. 4.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상수!

롤링홀 지나 골목길로 들어가니 더 반갑다.

다른 공연장은 후원 기업에 따라 이름이 조금씩 바뀌기도 한 모양인데, 롤링홀은 여전히 롤링홀인 것도 좋네.

 

 

더피자보이즈 입구

대학생일 적 한 번 방문했던 것 같은데, 아주 오랜만에 방문하게 된 더피자보이즈였다.

그때도 합정본점(상수점)을 왔는지는 잘 기억이 안 나지만, 시간이 꽤 흐른 지금도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 게 참 좋네.

운영 시간은 월-토 12:00-22:00, 일요일 12:00-21:00.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더피자보이즈 내부

보드에 각종 스티커에 꽤나 힙하게 꾸며져 있던 내부.

그나저나 웬 운동기구가 쌩뚱맞게 서있어서 좀 의아하기도 했다.

조금만 더 늦었으면 줄설 뻔했는데 다행히 딱 한 자리 남았을 때 운 좋게 들어와서 바로 착석했다.

우리 뒤로 번호표 뽑아가는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다.

 

 

더피자보이즈 메뉴

여자 두 명은 레귤러 사이즈를 제일 많이 먹는다길래 일단 레귤러 하프앤하프 선택.

다행히 친구도 나도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하는 입맛이라 하나는 하와이안,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갈릭 쉬림프를 골랐다.

그나저나 내가 블로그하는 걸 아는 친구가 친히 잘 찍히도록 들어줘서 찍은 메뉴.

정말.. 블밍아웃을 하면 블로그 하기가 이렇게 편해집니다ㅋㅋㅋㅋ

 

 

흔즌흐지~!

뒤늦게 이진호님한테 빠져가지고 말이야 내가...

유행어 뒷북을 이제 와서 심하게 치고 있다ㅋㅋㅋㅋ

하여튼 피자에 맥주는 필수지.

버드와이저와 레드락 한 잔씩 했다.

이게 얼마만의 짠인지!

 

 

하와이안 & 갈릭쉬림프

부채꼴모양이 아니라 먹기좋게 한입 크기로 잘려서 나와서 좋았다.

도우가 얇아서 맛있었고, 갈릭소스는 따로 추가를 안 해도 기본으로 제공되어서 빵끝 먹기도 좋았다.

위에 올라간 토핑도 실하고, 여러모로 맛있고 만족스러웠다.

이러니 이렇게 오래 자리를 유지하고 있구나.

 

 

피맥은 진리 🍕🍻

맥주랑 먹으니 이렇게 꿀맛일 수가 없네.

그나저나 예상은 했다만 요즘 피자 레귤러는 사이즈가 참 작다.

엄청 배부른 거까진 아니었는데 그냥저냥 적당히 배 차는 느낌ㅎㅎ

이거 1차로 먹고 2차 가기 딱 좋은 양이었달까...?

술도 부족해서 이걸로 이야기가 무르익기는 아쉬웠구ㅎㅎ

워밍업 하기에 좋았다(╯▽╰ )

 

 

상수역 1번 출구 10분 거리

 

 

Copyright ⓒ 2015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