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발길 닿는 곳

[광흥창 카페] 진하고 맛있는 커피, 그리고 달달한 음료! 카페 네이처 트리

by Heigraphy 2016. 4. 20.
반응형

 며칠 전에 광흥창 아지트 어글리 정션을 다녀옴.

어글리 정션 가본 사람은 알겠지만 주변에 정말 뭐 특별한 거 없는 주택가 공연장..

근데 거기서 멀지 않은 곳에 괜찮은 카페가 있길래

아 이건 소개해야겠다 싶은 마음으로 사진을 찍어왔다ㅋㅋㅋㅋ

 

광흥창 역과 가깝진 않지만 어글리정션과는 가까움ㅎㅎㅎㅎ

카페에서 어정까지 한 3~5분? 어정 가는 분들 참고하세요ㅎㅎ

 

 

 커피, 스무디, 에이드, 눈꽃빙수 등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 중.

 

 

▲ 입간판

 가격이 꽤 저렴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본 2샷! 맘에 든다.

 

 

▲ 메뉴

안으로 들어오니 메뉴가 훨씬 많다.

무카페인 커피, 과일주스, 스무디, 차 등등..

가격도 별로 안 비싸고!

카페라떼 한 잔과 쿠앤크 프라페 한 잔을 주문했다.

프라페에 휘핑크림까지 올라가는데 4,500원밖에 안하다니..

 

 

▲ 카페 내부

 공간은 꽤 널찍했고, 벽엔 산뜻한 사진들이 걸려 있었음.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

 

 

▲ 카운터

 다시 보니 한방차 종류 음료들도 판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을 파는 이곳.

 

 

▲ 창가 자리

 요즘 같이 날씨 좋을 땐 이렇게 큼직한 창 옆에 자리 잡고 광합성 하기 딱!

이 카페가 만약 우리 동네에 있었다면 정말 자주 왔을 것 같다.

 

 

▲ 담요와 유아용 의자

 이렇게 소소한 배려들까지 빠지지 않는다.

(내가 간 날도 아이와 함께 나온 어머니가 있었음)

 

 

▲ 쿠키

 완제 쿠키들도 파는 모양인데, 이날은 재고가 좀 부족했는지 많지는 않다.

 

 

▲ 쿠앤크 프라페와 카페라떼

지금 마실거 아니고 들고가야했는데 친절하게 캐리어에 담아주심!

쿠앤크 프라페는 보면 사이즈도 엄청 크다.

달달한게 먹고싶지만 너무 단 건 싫어서 시켰던 쿠앤크인데 맛도 딱 좋았다.

커피도 기본 2샷이 들어가서 진했던 맛!

다음에 어글리정션을 온다면 또 들를 의향이 있는 카페다.

그땐 테이크아웃 말고 일찌감치 와서 좀 앉았다 시간 보내는 걸로~

 

 

Copyright ⓒ 2016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