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발길 닿는 곳

[광운대 맛집] 밑반찬부터 메인메뉴까지 짱맛! 월계숯불갈비

by Heigraphy 2017. 11. 1.
반응형

요즘 스터디를 다시 시작했다.

괜찮은 스터디룸/카페가 없을까 탐색하고 다니다가 광운대 근처까지 가게 되었다.

40분 자전거 타고 가서 3시간가량 신나게 떠들고 나니 배가 어찌나 고프던지ㅋㅋㅋㅋ

학교 근처라 밥버거, 떡볶이 등 가볍게 때울(?) 수 있는 음식점이 많았지만

제대로 된 밥이 무지 먹고 싶었다ㅠㅡㅠ

그렇게 찾아간 곳!

 

광운대역보다는 광운대학교에서 가까움.

 

 

 

외관은 전형적인 고기집인 것 같지만 식사류도 판다.

 

 

 

 

꽤 넓은 내부.

신발을 벗지 않아도 되는 테이블도 두어개 있긴 하지만,

대부분이 좌식테이블.

근데 고기집이 보통 이렇지 뭐~

 

 

 

고기류 메뉴와

 

 

 

식사류 메뉴.

참고로 '갈비백반'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듯하고,

광운대 학생증을 보여줄 시 갈비백반 1,000원 할인이 된다.

배가 너무 고파서 정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우리는 갈비백반과 닭도리백반을 주문함.

 

 

별로 오래 지나지 않아서 금방 음식이 나왔고,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부치개

 

 

 

메밀묵

 

 

 

제일 좋았던 양념게장ㅠㅠㅠㅠㅠ

양념게장을 밑반찬으로 주시다니... 감동이었다.

심지어 밑반찬 리필도 되는지, 한 번 더 달라고 해서 한 접시 더 먹음..

맛도 있었다.

메인메뉴만큼이나 감동적이었던 양념게장.

 

 

 

갈비백반의 메인메뉴, 갈비!

생각보다 양이 적지 않았고, 고기도 큼직하니 맛있었음!

쌈채소도 같이 주시는데 싸먹으면 꿀맛~

 

 

 

닭도리백반의 메인메뉴 닭볶음탕.

이것도 결코 적지 않았고, 맛있어서 막 양념까지 퍼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 멸치볶음, 마카로니 샐러드, 김치, 계란찜, 된장찌개까지 정말 푸짐했던 백반상차림!

모든 접시를 거의 남기지 않고 다 먹고 왔다.

이렇게 먹고도 7,000원이라니,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게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을 위한, 학교 앞 식당의 메리트 아니겠나~

내가 광운대 학생이라면 진짜 자주 왔겠어~

 

이거 먹고 다시 힘내서 자전거 40분 타고 집으로 돌아감ㅋㅋㅋㅋ

맛나고 든든했다!

 

 

Copyright ⓒ 2017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