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발길 닿는 곳

[서울 쌍문/쌍리단길] 삼남매 키친 즉석떡볶이

by Heigraphy 2023. 4. 3.
반응형

 

  오랜만에 쌍문 새로운 음식점 뿌시기! 그러고보면 쌍리단길에도 은근히 많은 가게들이 생겼다가 없어진단 말이야. 어설픈 자는 살아남지 못하는 뭐 그런 곳 같다.

 

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외관
삼남매키친 즉석떡볶이 외관

  식당들이 몰려있는 곳이 아닌, 혼자 살짝 동떨어진 골목에 위치한 삼남매 키친 즉석 떡볶이. 그래도 쌍리단길이 그리 넓은 편이 아니라 골목골목 다니다 보면 금방 찾을 수 있다. 낮에는 떡볶이 집, 밤에는 술과 안주류를 판매하는 집으로 운영되는 듯!

 

 

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입구
입구

  포장도 되고 매장 내 식사도 가능하다. 떡볶이 포장이 식당 내 취식보다 3천 원 정도 저렴함! 저녁에는 하이볼과 감자전, 야끼소바, 명란구이 같은 것들을 파는 듯하다.

 

 

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내부 테이블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내부
내부 테이블

  내부는 살짝 협소한 편. 4일 테이블 2개, 2인 테이블 2개 정도 있는 아담한 규모인데, 그 중 2인 테이블 하나는 또 사장님들이 쓰고 있는 듯했다. 평일 점심에 갔는데 다행히 손님이 많지는 않아서 착석할 수 있었다. 그래도 꾸준히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 편.

 

 

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즉석떡볶이 테이블 세팅
테이블 세팅

  즉석떡볶이 집이라 가스버너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인원 수에 맞춰 앞접시, 수저 등도 같이 주신다. 그리고 떡볶이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단무지까지. 

 

 

0123
메뉴

  즉석떡볶이 2인분과 치킨 가라아게를 주문했다. 기본적으로 떡, 야채, 어묵, 라면, 쫄면 사리가 들어가는 즉석떡볶이. 매콤한 맛, 달콤한 맛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다. 매콤한 맛은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하셔서 주문함.

 

 

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벽 인테리어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벽 인테리어
벽면을 채운 스누피와 사진들
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내부 인테리어
이렇게 예쁜 곳에 더 예쁜 당신이

  뭔가 아기자기하면서 소소한 감성 문구 같은 것들이 더해진 인테리어. 즉석떡볶이 집인데 요즘 감성(?)이 살아있다.

 

 

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내부 인테리어 낙서가 많은 거울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신발 악세사리
손님들의 낙서와 악세사리 판매

  거울 앞에 마카 같은 걸 두고 손님들이 직접 메시지를 남길 수 있게 하신 듯. 거울 앞에는 크록스와 실내화 등에 꽂을 수 있는 소소한 악세사리를 판매 중이었다.

 

 

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즉석떡볶이 2인분
즉석떡볶이 매운맛 2인분

  떡과 어묵, 채소는 다 익었고 테이블에서는 면만 조금 더 익혀 먹으면 된다.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하셔서 살짝 만만하게(?) 봤는데 생각보다 꽤- 매웠다. 떡은 밀떡인 듯하고 쫄깃한 게 맛있었다. 맛있게 매움!

 

 

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치킨 가라아게
치킨 가라아게

  저 짧뚱한 감자튀김을 뭐라고 부르더라? 아무튼 감자튀김이랑 같이 나온 치킨 가라아게. 레몬크림소스를 곁들여 먹는다. 가라아게 무척 부드럽고 소스 없이 먹어도 어느 정도 간도 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음! 떡볶이+치킨 조합도 은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서울 쌍문 삼남매 떡볶이 치즈볶음밥
치즈볶음밥

  빠질 수 없는 한국인의 후식, 볶음밥. 치즈가 정말 양껏 올라가 있어서 거의 밥 반 치즈 반인 듯했다. 사실 떡볶이에 치킨 가라아게로도 배가 상당히 불렀는데, 먹으니까 또 들어가는 신기한 마법ㅋㅋㅋㅋㅋ 안 먹었으면 서운할 뻔했다며... 

 

  사실, 떡볶이 집이 차고 넘치는 이런 시대에 또 로컬 맛집은 의미가 다르지. 친구 덕분에 맛난 식사 함!

 

  식당 분위기가 잔잔하고 조용하니 저녁에 가볍게 한 잔 하러 가기도 좋을 듯하다. 식사(안주) 메뉴도 맛있어 보이고, 무엇보다 하이볼이 좀 궁금하다. 

 

 

쌍문역 2번 출구 7분 거리

 

 

Copyright ⓒ 2015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