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이 문화를 사랑한 방식

[공연후기] 우탄 첫 번째 콘서트 Dope Boys Club+VMC 3주년 콘서트

by Heigraphy 2017. 4. 4.
반응형

170325

안녕하~쎄여!(던밀스톤으로)

오랜만에 VMC 공연을 다녀왔습니당.

우탄의 [Dope Boys Club] 발매 기념 콘서트+VMC 설립 3주년 기념 콘서트

VMC 전원이 다 나오는 혜자 공연의 가격이 3주년이어서 겨우 33,000원!

내년엔 40,000원 하시려나~

 

 

 

장소는 공연장 중에서 조명 제일 좋아서 내가 좋아하는 상상마당!

 

 

공연 다녀온 지도 너무 오래 됐고 해서,

원래도 그렇긴 하지만 이번 후기는

본격 더 아무말 대잔치 예정..★

 

 

베이비나인(Babynine)님의 디제잉으로 공연이 시작되었다.

언뜻 보고 우탄님이 직접 디제잉 하시는 줄..ㅋㅋㅋㅋ

선글라스를 껴서 잘 안보였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내가 느끼기엔 꽤 닮으셨음..ㅋㅋㅋㅋ

 

한 10분 정도 디제잉 하면서 턴업된 후에

우탄(Wutan)님이 등장하심!

(초반에 사진을 제대로 못 찍어서 아쉽ㅠㅡㅠ)

새 앨범 인트로격인 노래 'Dope Boys Club'을 부르면서 등장하셨던 걸로 기억한다.

멘트 거의 없이 노래를 계속 이어가셨는데

 

 

오디(Odee)님이 첫 번째 피쳐링으로 올라오심!

오디님 등장할 때 환호 쩔ㅋㅋㅋ

 

 

 

우탄님이랑 같이 'Next Level'을 부르셨다.

 

 

두 번째 게스트로는 화지(Hwaji)님이 올라오심!

 

 

영상 안 찍고 놀려다가 중간부터 찍느라 앞부분 조금 잘린 'iii'

 

우탄(Wutan)-iii (feat. 화지)

 

우탄님이랑 화지님이랑 생각보다 케미가 잘 맞는 듯!

노래 진짜 쫀득쫀득 찰지고,

[D.B.C] 앨범에서 참 좋아하는 곡인데 이렇게 완전체 라이브 보게 되어서 영광!

 

 

우탄×화지 프로젝트 앨범도 준비 중이라는데 진짜 기대된다!

88시너지 보여주었으면!

 

 

다음 게스트는 넉살(Nucksal)님.

우탄님이랑 'Always into something'을 부르셨다.

 

 

 

 

오디님이랑 같이 'Drop'도 불렀나?

오래 돼서 셋리스트 사실 기억 안 남 죄송..ㅋㅋㅋ

일주일 넘게만에 올리는 D.B.C. 후기^~^

 

 

 

아무튼 두 사람 케미도 좋았음!

 

 

 

이어서 VMC의 새로운 멤버가 나왔는데

바로, 전역하시고 오랜만에 얼굴 비추신

브레스코(Brasco)님!

갓 전역까진 아니고 전역하신 지 좀 되셨다는듯..?ㅋㅋㅋ

 

이후 아마 벤(VEN)님도 나와서 노래 불렀던 것 같은데

나는 뒤쪽으로 자리 이동하느라 사진은 못 찍었다ㅜ^ㅜ

 

 

정신 차리고 보니 어느새 VMC 멤버들 우루루 나와서 공연 중이었음ㅋㅋㅋㅋ

가운데는 우리의 헬!로!(a.k.a. 던밀스)님~

[미래] 수록곡 부르셨던 걸로 기억!

DJ는 어느새 버기(Buggy)님으로 바뀌었고~

 

 

딥플로우(Deepflow)-당산대형 (feat. 던밀스)

 

딥상구님의 라이브(작두 제외)를 오랜만에 들어볼 수 있었다ㅜ^ㅜ

(작두 라이브는 살면서 한 20번은 듣지 않았을까 싶음ㅋㅋㅋㅋ)

 

 

넉살님 [작은 것들의 신] 노래도 부르셨던 것 같음!

 

 

넉살님과 빅원(Bigone a.k.a. 대일)님!

VMC에 춤추는 분 한 분 계신 건 옛날부터 알았지만 이름은 드디어 외움...ㅎ(빅원님)

근데 춤뿐만 아니라 랩도 하시는 듯!

 

 

공연이 슬슬 중반부에 접어들고

VMC 멤버들도 다들 빨간옷으로 갈아입고 올라오심!

딥플로우님은 [양화] 노래 많이 안 하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때 'SUPA DUPA'를 부르셨나..?

 

 

 

딥플로우님_사진을_열심히_찍었네요.jpg

 

 

다들 빨간 옷 입고 나온 만큼

아마 우탄님 'Asian Glow(feat. 던밀스)' 부르시고

한바탕 축제 분위기 와아ㅏㅇ~~~ 한 다음에

 

 

마이크 스탠드를 세우고 노래를 하셨는데

 

 

바로 옆에서 라이브 연주까지!

기타 솔로 타임도 있었음ㅎㅎ

 

 

그렇게 한창 공연 진행하던 도중에 누가 우탄님에게 고깔을 씌워줌ㅋㅋㅋ

 

 

그리고 무려 [Dope Boys Club] 앨범 커버에 그려진 토끼와 똑같이 생긴 데코가 올라간 케익이 딱!

 

 

알고보니 팬분이 직접 만든 케익이었다.

크 얼마나 좋으실까!

 

 

초에 불 붙여서 노래도 부르고 싶었지만

공연장이라 불 쓰면 안 된대서 그렇게는 못하고^.ㅜ

그냥 다들 케익 감상(?)하는 걸로 그쳤다ㅎㅎ

 

 

원래 2014년쯤 단독공연을 할 기회가 있었는데

당시 나라의 상황이나 이런저런 이유로 공연이 취소가 되었었다고 함.

그래서 이번 공연이 우탄님의 첫 단독콘서트라고!

 

우탄님 첫 단독공연+VMC 3주년 축하합니다!!!

 

 

 

요즘 진짜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던밀스(Don Mills)님.

 

 

우탄(Wutan)-샘솟네 (feat. 던밀스)

 

화제의(?) 곡 샘솟네를 부르심.

현장 턴업 난리나구요~~

 

 

↓초반에 거의 못 찍은 우탄님 사진 아래로 많을 예정↓

 

 

 

쿤타님이 급 따준 머리+빨간옷+흰장갑

크 인상적

 

 

우탄(Wutan)-데려다줄게 (feat. 벤)

 

이 노래를 마지막으로 공연이 끝날 거라는 말씀을 남기셨지만

우리는 아직 못 본 무대가 많다구요!!!

 

 

 

앵콜 열심히 외쳐서 결국 다시 등장한 VMC!

앞에서 뭐 엄청 많이 한 것 같은데

알고보면 이 때부터 거의 새 공연 시작이었다ㅋㅋㅋㅋ

 

 

 

DJ는 TK님으로 바뀌고

우루루 전부 다 나와서

본격_VMC_타임.jpg

 

 

이런 전체적인 그림이 보고 싶어서 굳이 중간에 자리를 앞에서 뒤로 옮겨온 것.

근데 이번 공연은 상상마당을 아주 꽉 채울 만큼 사람이 많아서

뒤에서 보는 데도 애먹었다ㅠㅡㅠ

 

 

 

던밀스님 '88' 또 여지없이 불러주시고!

 

 

점점 무르익어가는 분위기에

 

 

 

관객들의 손도 일사불란하게 움직임!

 

 

뭔가 흐뭇해보이는 우탄님 (씨익)

 

 

라키엘(Rocky L)님도 한 파트 하시고

 

 

 

 

화지님 등 이날의 게스트들도 올라와서 다 같이 신명나게 춤을 출 뿐~

'이 구역에 미친놈은 나야'도 부름!

 

 

 

VMC의 외모를 담당하시는 빅원님도 한 파트 하셨다.

빅원님 춤 추는 건 VMC 공연에서 종종 봤는데 랩 하시는 건 처음 봄..!

 

 

 

 

우탄님이랑 던밀스님 같이 'Do Do Do'도 부르시고~

이 곡 떼창 개인적으로 정말 오랜만이었다ㅋㅋㅋ

 

 

이어진 무대는 VMC 단체곡 끝판왕

 

VMC(넉살, 오디, 딥플로우, 던밀스, 우탄)-악당출현

 

"악당 출현이다 X새끼들아!!!!!!"

원래는 넉살님의 [작.것.신]에 수록된 노래+feat. VMC지만

그냥 VMC 단체곡으로 표기해봄.

VMC 케미 폭발하는 곡으로 무대 위아래를 다 뒤집어 놓으셨다~~

 

참고로 올해 여름 전에 VMC 컴필레이션 앨범이 나온다고 한다!

 

 

다음으로 진짜 마지막 곡 하고 가겠다며 부르신 곡

 

딥플로우(Deepflow)-작두 (feat. 넉살)

 

오늘도 그들이 있는 무대에서는 어김없이 이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이걸로 21번째 작두 라이브 들음 ^.~

 

 

 

오랜만에 정신없이 즐겼던 VMC 공연이었다.

크으 최고최고!

 

 

피쳐링 무대나 옴니버스 무대에서 VMC 멤버 한두명 잠깐 보는 거 말고

오롯한 VMC 공연이 참 그리워질 차에

정말 잘 놀고 왔던 Dope Boys Club+VMC 3주년 콘서트.

 

이날 나도 자켓이랑 신발도 빨갛게 맞춰 입고 갔다구!

중간에 빨간색 아이템 착용한 관객들에게 선물 주는 이벤트 있었는데

넉살님이 나와 눈을 마주치는 듯했으나 결국 받지 못함..^.ㅜ

사실 나는 [Dope Boys Club] 이미 사서 그냥 다른 분 받으시라고 양보했다..(ㅎ?)

 

끝나고 멤버 한명한명과 사진도 찍고,

[D.B.C.]에 싸인도 받고~

마무리도 참 좋았다!

 

 

다시 한 번 우탄님 첫 단독콘서트 축하드리고

VISMAJOR COMPANY 3주년 축하드리고

너무 즐거운 시간 감사드리고

VMC 컴필레이션 앨범이 나오면 또 만나요!

안녕~~~~~

 

 

Copyright ⓒ 2017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