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이 문화를 사랑한 방식

[공연후기] EBS SPACE 공감-팔로알토(Paloalto), MC가 사는 방식

by Heigraphy 2016. 11. 15.
반응형

(20161108)

한 달 반만에 다시 찾은 공감!

솔직히 올해 신기하리만치 공감을 자주 보러 갔는데, 나 뭐 공감 관계자분들한테 잘 보인 거 있나..?

공감 방청 탈락자가 그렇게 많은지 몰랐고,

문득 나한테 이렇게 기회를 많이 주신 게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뜬금 고백ㅋㅋㅋㅋ

앞으로도 좋은 뮤지션들 많이 나오고, 나도 계속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원래 공감 후기를 벌써 몇 번 써서 언제부턴가 지도 첨부 잘 안 했는데

오랜만에 첨부ㅎㅎ

매봉역 3번출구 바로 앞~

 

 

이번 출연자는 오랜만에 새 앨범 [Victories]를 발매하신 팔로알토님!!

녹화날 티켓이 당첨되어 가게 되었다.

원래 녹화날엔 카메라에 잡히는게 부담스러워서 일부러 맨 뒤에 카메라가 절대 못 잡을 만한 곳에 가서 혼자 흥넘치게 놀곤 했는데,

이번만큼은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맨 앞에서 신나게 놀 요량으로 아예 일찍 갔다.

6시 반쯤 도착!

(공감은 6시 반부터 티켓 배부 시작)

 

 

▲ 티켓

현장감 없는 침대샷 죄송하구요..

공감 후기 사진이 점점 빈약해지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입니다..

현장에선 같이 당첨된 다른 친구들이랑 근황토크 하느라 사진 찍는 걸 까먹어서

이 후기 올리려고 집에 와서라도 챙겨 찍었다구요...ㅎㅎ

 

 

▲ 셋리스트

세상마상 이거 방송국 촬영이 아니라

팔로오빠 단독공연(UNITE)이라고 불러야 되는거 아니예요?

셋리스트 이렇게 꽉꽉 찬 거 처음 본 듯 공감에서ㅠㅠ

8558 공연을 수 년 째 웬만큼 챙겨 다니다보니 오빠가 공연에서 하는 곡들 이제 웬만하면 다 아는데

공연에서 자주 하시는 노래+[Victories] 수록곡 다 들어간 정 넘치는 셋리스트.

거기다가 게스트까지 알짜배기 분들로다가!!

 

그럼 오늘도

방송 전에 자세한(주절주절) 후기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숨김글 눌러서 보시는 걸로~

 

 

 

다른 때와 달리 공연 끝나고 CD 판매는 없었고, 싸인회만 있었다.

[Victories] 패키지가 아직 공식 판매가 안 되던 시점이다 보니.

 

 

팔로오빠한테 싸인 받고 사진도 찍고,

다른 친구들 기다리면서 가방정리 하고 있는데

갑자기 쿤타님이 밖에 너무 추운데 택시가 안 잡힌다며 들어오셔서 쿤타님이랑도 한 장 찍음ㅋㅋㅋㅋ

팔로오빠 공연 보러 와서 계속 쿤타님한테 덕통사고 당하고 돌아감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날 8558한테 싸인 받는데 오빠가 날 기억 못 해줘서 서운...섭섭...

원래 막 자기어필 적극적으로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팔로오빠는 진짜 오래오래 보고 싶은 사람이고,

(뮤지션들 중 내가 '오빠'라고 부르는 유일한 분ㅋㅋㅋ)

오빠한테 나름 임팩트 있는 애였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았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래서 막 시무룩하게 싸인 받으면서 사진도 찍고 할 건 다 함ㅋㅋㅋㅋㅋ

 

 

팔로알토님의 공감 방송 정보는 (급마무리)

아직 EBS 홈페이지에 올라오지 않았습니당.

아마 12월 말쯤 방송이 되지 않을까 싶음!

그때까지 공감에 나오는 팔로알토의 이야기가 더 궁금한 분들은

http://www.ebs.co.kr/space/program/4164

이곳을 참고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