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발길 닿는 곳

[서울 창동] 서비스 푸짐한 일식 맛집, 쉐프마인드

by Heigraphy 2022. 2. 11.
반응형

 

요즘은 동네 맛집을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다.

맨날 로컬이 제일 중요하다고 말하면서, 정작 나는 나의 동네를 얼마나 애정해왔나 싶은 의문이 약간 드는 요즘.

좋으나 싫으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면서도 이 동네를 잘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조금 더 애정과 관심을 갖고 대해보려고.

 

 

쉐프마인드 외관

전부터 맛집이라고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드디어 가보게 된 쉐프마인드.

창동역 인근 대로변에 위치해있다.

외관만 촬영했는데, 내부로 들어가면 상가건물 안에 공간이 몇 군데로 분리되어 있다.

예약 손님을 받는 홀이 따로 있는 듯했음.

 

 

쉐프마인드 식사 메뉴

메인 요리나 안주할 것들도 많아 보였지만, 밥 먹으러 온 거라서 식사 메뉴 위주로 봤다.

이곳에 이미 와본 일행은 덮밥류나 우동류가 맛있다고 추천해준다.

요즘 나는 마제 소바에 꽂혔기 때문에 마제 소바 주문!

 

 

마제 소바

주문 후 샐러드와 같은 식전 음식들이 먼저 나오고, 그 후에 메뉴도 곧이어 등장한다.

재료가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맛과 식감이 다채로웠다.

당연한 얘기이겠지만 집에서 해 먹는 거랑은 많이 달랐음..ㅋㅋㅋㅋ

고기도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여서 풍미부터 다른 느낌!

집에선 매번 칼국수면으로만 해 먹다가 우동면으로 된 마제 소바는 처음 먹어본 듯한데, 우동면도 쫄깃하고 맛있었다. 

 

 

이 모든 게 서비스

먹는 동안 테이블에 뭐가 계속 들어왔다.

식전 샐러드와 우동 국물과 마제 소바에는 마지막에 남은 소스에 밥 비벼먹으라며 밥도 주신다.

먹다가 먹다가 너무 많아서 살짝 당황하는 지경에 이를 정도ㅎㅎ

 

 

타코야끼와 생선 샐러드(?)

올겨울 길거리 푸드트럭에서 못 사 먹은 타코야끼를 쉐프마인드에서 먹었네.

오른쪽의 샐러드는 생선이 올라간 것 같았는데, 생선의 종류는 잘 모르겠다..

생선 자체는 심심하니 샐러드드레싱을 곁들여 먹었다.

 

 

푸짐한 한상

음식이 너무 많아서 카메라에 다 안 담길 지경ㅎㅎ

주전부리로 배 채울 수 있을 듯...!

대체적으로 맛있고 면류는 참 푸짐했는데, 덮밥류는 토핑이 약간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다 먹었다 싶었을 때쯤 얼린 바나나와 호두가 후식으로 나와서 마지막까지 정말 잘 먹었다.

마치 무슨 코스요리를 먹은 것 같고, 그러다 보니 2시간이나 식사를 한 것 같다.

오래간만에 동네에 괜찮은 식당 발견한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창동역 1번 출구 7분 거리



Copyright ⓒ 2015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