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y Heigraphy
발길 닿는 곳

[서울 창동] 일식 맛집, 긴자료코(Ginza Ryoko)

by Heigraphy 2023. 5. 6.
반응형

 

  주말에도 열심히 달려야 하는 우리네 인생. 기왕 달릴 거 맛난 거나 먹고 힘 좀 내서 달려보자는 의미로 오랜만에 동네 맛집을 찾아 다녀왔다. 체인이라고는 하는데 나는 처음 들어보고, 여기저기 후기를 찾아보니 맛있어 보여서 방문한 긴자료코(Ginza Ryoko) 창동점.

 

창동 일식 긴자료코 외관 입구
긴자료코 입구

  큰길에서는 살짝 벗어난 곳에 있어서 아는 사람이 아니면 잘 모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실제로 나도 이곳을 몇 번 지나갔는데 모르다가 친구 덕에 처음 알게 됨. 내부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아서 1-2인 정도가 방문하는 게 딱 좋은 듯하다.

 

 

01234567
메뉴, 키오스크 주문

  입구 바로 옆에 키오스크가 위치해있어서 이곳에서 직접 주문하면 된다. 덮밥과 돈가스 정도가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았던 메뉴. 돈가스, 덮밥, 카레, 냉우동, 온우동 등등 종류가 참 다양하다. 여러가지 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이곳의 시그니처와 같은 데미그라스 돈가스 세트와 우동을 먹기로 했다.

 

 

창동 일식 긴자료코 내부창동 일식 긴자료코 내부창동 일식 긴자료코 내부 주방
창동 일식 긴자료코 내부 바 테이블
내부 (바 테이블)

  바 테이블에, 주방이 훤히 보이는 구조. 일식집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서인지 내부에서는 조금 묘한(?) 일본풍 노래 같은 게 계속 흘러나왔다. 수저는 테이블에 구비되어 있고, 물과 밑반찬, 장국 등은 키오스크 옆 셀프바에 위치해 있어서 직접 떠다 먹으면 된다.

 

 

창동 일식 긴자료코 투움바 파스타 우동
투움바 파스타 우동

  먼저 등장한 투움바 파스타 우동. 다른 블로그 후기 볼 때는 뭔가 그릇에 여백이 많아서 양이 한 줌(?) 정도 되는 건가 싶었는데, 음식 양은 1인분이나 그릇이 엄청 커서 착시처럼 보이는 거였다. 실제로는 양 적지 않음.

 

 

창동 일식 긴자료코 투움바 파스타 우동
수란이 올라간 투움바 파스타 우동

  수란 터뜨려서 잘 섞어먹으면 된다. 기대했던 대로 고소하고 짭짤하면서 적당히 느끼해서 맛있는 투움바 파스타 맛이 났고, 개인적으로 우동면이라 더 좋았던 것 같다. 면 쫄깃해서 좋았음. 베이컨 넉넉히 들어가 있던 것도 맘에 듦.

 

 

창동 일식 긴자료코 데미그라스 돈가스 세트
데미그라스 돈가스 세트

  돈가스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서 세트로 주문! 주문할 때 1.5인분을 추가요금 없이 주문할 수 있어서 1.5인분으로 주문한 데미그라스 돈가스 세트이다. 

 

 

창동 일식 긴자료코 데미그라스 돈가스 세트 1.5인분
돈가스, 새우튀김, 고로케 구성

  돈가스 2.5덩이, 새우튀김 1개, 고로케 2개, 샐러드, 밥으로 구성되어 있다. 겨자 조금씩 떠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듯함. 데미그라스 소스가 맛있었고, 돈가스도 두툼하면서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새우튀김은 대가리부터 꼬리까지 튀긴 통새우튀김이다. 요것도 양이 많아서 먹다가 참 배불러졌다.

 

 

창동 일식 긴자료코 투움바 크림 우동창동 일식 긴자료코 데미그라스 돈가스 세트
1인분과 1.5인분

  먹어보기 전에는 우동도 1.5인분 시켰어도 됐겠다 싶었는데, 다 먹고 나니 너무 배불러서 딱 이렇게 시키길 잘했다는 이야기를 나눴다. 주말에 할 일 하기 전에 맛난 거 먹고 힘내기 좋았다. 💪

 

  며칠 전에 카레를 비롯한 일식이 엄청 먹고 싶어서 좀 찾아 헤매다가 식당 들어갔는데, 이런 식당이 있었다니. 이제 알았으니 앞으로도 종종 가야지.

 

 

도봉보건소 사거리 3분 거리

 

 

Copyright ⓒ 2015 Heigraphy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